ordernine

운영방식

그 외 매장

사업장 운영에 변화가 필요 하신가요?
업장 특성에 맞는 키오스크 운영방식을 찾아 보세요

배달주문 키오스크

“상권내 제휴 된 상점의 상품을 배달 또는 배송”

이용객이 중심시설에 설치 된 키오스크를 통해
상권내 제휴 된 상점의 상품을 배달 또는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

주변매장(배달점)은 ORDER9 키오스크가 설치 된 매장만 등록 가능
ORDER9 키오스크가 있는 곳이라면 사용 가능한 THE9포인트 사용/적립

호텔용 키오스크

“호텔을 중심으로 연계되는 통합 시스템”

호텔을 중심으로 호텔 이용객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지역경제 및 주변과의 상시적 연동을 통해 이용객 뿐만 아니라
지역경제와의 상호적 연계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
특산품 주문/배송

상품을 객실로 주문하거나
배송지를 입력하여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.

호텔 시설이용 예약/결제

스파, 조식 등 호텔 시설 또는 서비스를
예약하거나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호텔 내/외부 음식 배달

주변 매장의 음식을 객실로 직접
배달 받을 수 있습니다.

룸서비스 요청

소모품, 객실 청소 등의 서비스를
키오스크를 통해 요청합니다.

D Commerce

“소비자가 찾아가지 않고 구매자가 찾아가는 1:1 판매방식”

디커머스는 관광지 등 유동인구 밀집지역에 설치한 키오스크를 통해
현지특산물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비대면 방식의 판매구조를 말합니다.